24시간 온라인 서명 가능
|'회신텍스트' 를 클릭하세요.
이진숙 방송통신위원장 탄핵반대 서명운동
이진숙 방송통신위원장의 탄핵 소추안은 2024년 8월 2일에 국회 본회의에서 가결되었습니다. 이 소추안은 더불어민주당을 중심으로 한 야당의 주도로 이루어졌으며, 국회 재석 의원 188명 중 186명이 찬성표를 던졌습니다. 탄핵 소추안이 가결됨에 따라 이진숙 위원장은 직무가 즉시 정지되었고, 현재 헌법재판소의 결정을 기다리는 상태입니다.
시간 및 장소
24시간 온라인 서명 가능
'회신텍스트' 를 클릭하세요.
게스트
이벤트 소개
기울어진 운동장과 우리의 사명
대한민국의 방송 환경은 오랜 세월 동안 불균형한 힘의 작용으로 인해 '기울어진 운동장'이 되어버렸습니다. 자유진영의 목소리는 점차 힘을 잃고,대한민국의 정체성과 헌법을 부정하는 반국가 세력이 주도권을 잡아 독극물과도 같은 거짓 정보를 퍼뜨리는 데 성공했습니다. 미래세대가 자랑스러워 할 많은 진실이 가려졌고 부끄러운 역사는 미화됐습니다. 자유롭고 공정한 언론의 본질은 그 의미를 잃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이진숙 방통위원장은 이 기울어진 운동장을 바로잡기 위해 구원투수로 투입됐습니다. 그녀는 한국 최초의 여성 종군기자입니다.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 이라크 바그다드 전장의 한 가운데로 몸을 던진 결단력과 용기가 있는 여성입니다. 방송통신위원회의 균형잡힌 운영에 필요한 것은 여론조작세력의 협박과 테러에도 굴하지 않는 뚝심입니다. 부정한 것에 맞설 수 있는 용기입니다.
한상혁의 잔재와 이진숙의 개혁
자유진영 국민이 이진숙 위원장에게 기대하는 것은 한상혁 전 방통위원장의 편파적인 정책들을 원상복구 시키는 것입니다. 한상혁 위원장은 종편 길들이기와 유튜버 채널 및 콘텐츠 검열 요청을 통해 대한민국 자유진영의 스피커들의 설 자리를 잃게 만들었습니다. 반면 반국가적 스피커들은 기하급수적으로 불어났습니다. 균형추가 완전히 기울어지게 되었습니다. 자유를 지켜야 할 방통위가 거꾸로 대한민국 언론의 자유와 공정성을 위협하는 결과를 초래했습니다.
이진숙, 한국의 잔다르크
이진숙 위원장은 단순히 한 명의 방통위원장이 아닙니다. 그녀는 한국 언론의 미래를 책임질 수 있는 인물입니다. 그녀는 오랜 기간 동안 언론 현장에서 경험을 쌓아왔으며, 그 경험은 지금의 대한민국에 절실하게 필요한 상황입니다. 이진숙 위원장은 잔다르크와 같은 인물입니다. 그녀는 정치적 압력에 굴하지 않고, 자신이 옳다고 믿는 바를 끝까지 밀고 나아 갈 수 있는 인물입니다.
이 위원장은 반국가세력이 망가뜨린 대한민국의 자유로운 방송환경을 재건하는데 반드시 필요한 인물입니다. 전직 방통위원장들이 스스로 사퇴한 것과는 달리, 이진숙 위원장은 민주당 친화적인 여론의 마녀사냥에 굴복하지 않고 헌법재판소의 결정을 기다리며 정면승부를 택했습니다. 이러한 그녀의 결단력은 대한민국의 언론 환경을 바로잡는 데 반드시 필요한 리더십입니다.
이진숙 위원장이 맡게 될 할 방통위원장의 다섯가지 중요한 역할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방송 정책 수립 및 시행:
방송의 공공성과 다양성을 보장하기 위해 정책을 수립하고 집행하는 것은 방통위원장의 가장 중요한 임무 중 하나입니다. 이진숙 위원장은 이 역할을 통해 현재의 기울어진 운동장을 바로잡고, 공정한 경쟁 환경을 조성할 수 있을 것입니다.
2. 방송 심의 및 제재:
방송 내용의 공정성을 심의하고, 위반 시 제재를 가하는 것은 국민의 알 권리를 보호하는 중요한 역할입니다. 이진숙 위원장은 편향된 방송을 바로잡고, 특정 세력의 왜곡된 메시지가 확산되지 않도록 할 것입니다.
3. 채널 허가 및 재허가:
방송 채널의 신규 허가와 기존 채널의 재허가 여부를 결정하는 것은 언론 환경의 다양성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이진숙 위원장은 이를 통해 자유진영의 목소리가 억압되지 않도록 우리의 목소리를 보호해 줄 것입니다.
4. 유튜버 및 시민언론 보호:
디지털 시대에 온라인 플랫폼에서의 정보 유통을 관리하고, 공정한 규칙을 적용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이진숙 위원장은 이 영역에서의 편향성을 최소화하고, 공정한 정보 유통을 보장할 것입니다. 특히 부당하게 삭제되고 검열된 시민 유튜버들의 권리를 되찾아 줄 것입니다.
5. 방송 통신 융합 정책: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맞는 방송과 통신의 융합 정책을 추진하는 것은 미래 지향적인 미디어 환경을 조성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이진숙 위원장은 이를 통해 새로운 미디어 환경에서도 공정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우리의 결단
이진숙 방통위원장은 단순히 한 명의 관리자가 아닙니다. 그녀는 대한민국의 언론 환경을 지켜낼 수 있는 상징적 인물입니다. 그녀를 지키는 것은 곧 우리 사회의 자유와 공정성을 지키는 일이며, 대한민국의 민주주의를 보호하는 일입니다. 이진숙 위원장이 계속해서 방통위원장으로서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우리는 그녀를 지켜야 합니다. 자유진영의 유권자들은 대한민국을 지키는 것만큼이나 중요한 일로, 이진숙 위원장을 지켜야 할 것입니다. 그녀를 지키는 일이 곧 대한민국의 언론 자유를 지키는 일이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