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드루킹은 '박영선 서울시장 당선'을 예언 했었다


여론조사에 의한 오세훈 전 서울시장과 안철수의 대결. 그리고 오세훈의 오차범위 밖 승리. 무엇인가 석연치 않습니다. 박영선과의 대결에서 유리한 후보는 오세훈이 아니라 안철수였습니다. 다급한 보수층뿐 아니라 느긋한 중도층까지도 끌어 안을 수 있다는 평가가 지배적이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또다시 중론과 다른 결과가 나왔습니다.


일각에서는 국민의힘당이 갖고 있는 조직력이 승부를 갈랐다고 합니다. 정말 그럴까요? 국민의힘당이 당면하고 있는 문제는 조직력이 아니었습니다. 오히려 당 지도부에 의해 국민의 대표인 의원 개인의 목소리를 낼 수 없는 점이 더 큰 문제로 지적받아 왔습니다. 자유진영을 대변할 수 없는 당으로 전락한 이유기도 합니다.


결과가 어떻게 나왔든 이제 박영선과 서울시장자리를 놓고 싸울 인물은 오세훈으로 좁혀졌습니다. 4.15오 부정선거의 그림자가 대한민국을 완전히 덮은 지금, 안철수대신 오세훈이 대항마로 나서게 된 현실이 불길하게 느껴집니다. 김경수와 함께 컴퓨터와 모바일로 대규모 여론조작을 감행한 '드루킹'은 "친문조직은 박영선을 다음 서울시장 후보로 점찍어 놨다"고 경공모 회원들과의 단톡방에서 이야기를 한 적이 있습니다.


미국 CIA로 부터 2016년 대 정해진 대통령 당선인은 힐러리 클린턴이라는 충격적인 이야기를 들은 패트릭 번의 폭로가 생각나게 하는 대목입니다. 투표결과와 상관없이 당선이이 결정돼 있다는 이야기는 부정선거로 당선인을 뽑을 수 있다는 뜻입니다. 4.15 부정선거 11.3 미국 부정선거가 발생한 뒤 다가오는 보궐선거에서 어떤 결과가 나올까요?

조회수 410회댓글 13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13 commentaires


참포도나무가지
참포도나무가지
14 avr. 2021

착각의 자유도 누릴 줄 모르는 드루킹인가?! 국민이 깨어난 소리를 듣고 보고 하였으면 박영선 낙선도 예감했을텐데.. 궂이 더러운 개수작을 굳건히 믿다니

J'aime

이번 선거는 좌우 할거없이 저들이국민에게보여준 시커먼 속내가 그대로 들어나져.. 어떻게든 문정권을 갈아보자는 국민의심지가 더 강한듯하다.

국민의힘은 마음에 안들지만 미워도다시한번 식으로 20대부터 오세훈후보에 열광하는거같다.

갠적으로 는... 뭐로 가도 서울 만 가면 된다..

이번에 반드시 승리해서 국민의힘 부터 싹 속아냈으면... 새포도주는 새부대에 닮겨지길!!


J'aime
임하은
임하은
14 avr. 2021
En réponse à

윤정미님♥ 반갑습니다 함께 해주셔서 든든합니다 축복합니다💚

J'aime

적모란
적모란
30 mars 2021

백서스님 '백서스 클랜이 간다'도 저들이 삭제를 했네요.. 백서스님이 얼마나 위협적이고 영향력있는 인물인지 확인 할 수 있었네요!

인간은 위기에 강한 동물이라고 처음보다 내성이 생겼나 충격이 덜하네요..

백서스 구독자와 클랜 멤버들에게 구심점이 될 수 있는 싹을 없애려고 그러나 본데..넘어지면 다시 일어나면 되죠!!

J'aime
적모란
적모란
30 mars 2021
En réponse à

babii79님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다고,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J'aime

빛같이
빛같이
25 mars 2021

오세훈은 과거 무상급식 시행 여부에 서울시장직을 걸었던 사람으로 어찌 보면 지금의 이 사태까지 오게 만든 장본인이지요. 하지만 이번 선거에서까지 더불어민주당이 승리한다면, 부정선거를 토대로 하는 민주당의 장기집권 프로그램이 거의 완성되었다고 볼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서울시민들이 눈을 떠서 현명한 선택을 하길, 부디 신께서 이 나라를 버리지 않길 바랄 뿐입니다.

J'aime
임하은
임하은
14 avr. 2021
En réponse à

babii79님♥ 반갑습니다 함께 해주셔서 든든합니다 이렇케 애국동지 님들께서 다시 모여주셔서 BEXUS CLAN 이 우리나라에 선한 영향력을 끼칠날이 머지않았나 봅니다 우리모두 화이팅 🎶🎵

J'aim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