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위더피플

[만평]어느 날 붉은때까치 님이 놀러 오셨다.

최종 수정일: 2021년 7월 16일






조회수 282회댓글 33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33 Comments


이탠
이탠
Jul 08, 2021

닥터님 재미있게 봤어요 ^^ 최고

Like
Dr.Strangelove
Dr.Strangelove
Jul 09, 2021
Replying to

이탠님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여기는 장마라 비가 내립니다. 각지에서 비 피해가 많아 걱정이군요. 작년에는 근처 강이 범람하여 산책로에 생선이 굴러다녔었죠ㅎㅎ 아무쪼록 이탠님께서 계신 곳은 평안하길 마음으로 바랍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Like

kyungsuk6217
kyungsuk6217
Jul 05, 2021

으악~~~~!!!!^^^^🤪🤪🤪 아마추어 수준을 넘어선 drstrangelove님의 만평 수준에 기절하는중......!!!^^^^ dr님 짱!!!!!^^^^🤩🤩🤩🤩 최고...최고...!!!!!👍👍👍👍👍 대장님과 박희석기자님 완전 똑같으심요!!!ㅎㅎ 어쩜 이리도 다재다능 하실까요...?^^^^ 앞으로의 활동이 너무너무 기대되옵니다 drstrangelove님~~~!!!!!🥰🥰🥰🥰🥰❤❤❤❤❤❤

Like
Dr.Strangelove
Dr.Strangelove
Jul 06, 2021
Replying to

경숙6217님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백서스 운영자님이 우파의 아이돌이라고 들어서 태러 당할까봐 후덜덜덜ㅎㅎ

박희석 기자님은 말씀하실 때 표정이 다양해서 그리는 재미가 있었어요😆

온 얼굴을 동원해서 말씀하시는 것 보면 그분도 참 열정적이신 듯 합니다.

경숙6217님 칭찬 감사합니다. 행복한 저녁 되세요😍

Like

빛같이
빛같이
Jul 04, 2021

진짜 이 깨알 같은 디테일들 어쩔ㅋㅋㅋㅋㅋㅋㅋㅋ 한 단어, 아니 한 글자도 놓칠 수 없다규효🤣🤣🤣

Like
Dr.Strangelove
Dr.Strangelove
Jul 05, 2021
Replying to

큭큭 한 단어 한 단어 소중하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ㅋㅋ


Like

빛같이
빛같이
Jul 04, 2021

역쉬 라브 님은...쵝오👍👍👍👍 이런 정확한 분석이 담긴 객관적인 시선의 만평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계속 올려주실 거죠? 매일매일 기다리고 이게씀ㅋㅋㅋ

Like
Dr.Strangelove
Dr.Strangelove
Jul 05, 2021
Replying to

빛같이님 덕분에 노트에 끄적거리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어요ㅎㅎ 그나저나 소재가 딸리면 어쩌나ㅎ 그려줬으면 하는 것 있으면 제보를 받아야겠어요ㅎ 한국 가면 맛있는 것 꼭 대접해드리고 싶네요 만찬! 저의 즐거움입니다ㅎ 그날이 얼른 오길ㅎ 좋은 저녁 되세요 빛같이님

Like

Ice Blue
Ice Blue
Jul 04, 2021

😂😄

Like
Dr.Strangelove
Dr.Strangelove
Jul 05, 2021
Replying to

아이스 블루님 눈물 흘리시며 싱긋 웃어주셔서 감사합니다

Lik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