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댓글

남아공 술집서 10대 21명 집단 사망
In 해외이슈게시판
[말씀] 이사야49장 - "내 입을 날카로운 칼처럼 만드시고.."
In 종교게시판
Dawn Breaks
연구원
연구원
2022년 6월 02일
Content media
3
0
[말씀] 시편 35편 - "주께서 저를 위하여 싸우십시오(재판들 위해)"
In 종교게시판
Dawn Breaks
연구원
연구원
2022년 5월 17일
듀럼의 트럼프 러시아 내통 스캔들에 관련해 위증한 힐러리 클린턴 캠프 관계자 써쓰맨 변호사 기소와 관련한 재판이 5/16부터 진행되는 군요. 오늘은 배심원을 확정했다고 합니다. 중요한 내용인데, 코로나 탓이든, 무엇 때문이든 배후를 밝히는 일이 계속 늦어져왔는데 놀랍네요. 5/17 한동훈 법무장관이 임명되었구요. 천창룡선생님이 오늘 부정선거 관련 집회서 돌아오실 때 다른 분과 함께 교통사고 당하셨다고 하니 안타깝습니다. 건강 속히 회복하시길 바랍니다. 사고의 전말이 잘 밝혀지길 바랍니다. 이 글 작성할 때 천창룡 선생님의 문전대통령의 당선 무효소송과 여러 억울한 재판들도 떠올랐었는데요. 관련 재판들도 정의와 공의에 의해 판결되어지고 억울함을 풀게 되시길 기도합니다. 미국에서는 낙태에 관련하여 Roe v. Wade 판결에 대한 번복이 대법원에서 진행될 것이구요. 앞으로 진행될 중요한 재판들이 많은데 모든 판결에 주님께서 친히 함께해 주시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특히 검수완박의 문제를 제기하고 파기하기 위한 재판과 부정선거 관련 진행중인 재판과, 부정선거의 배후를 밝히기 위한 특검, 백신 관련 생명과 건강과 사업의 피해를 겪으신 분들 등 앞으로 대법관들도, 일반 판사들도, 검사도 경찰도 모두 제대로 일하게 되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현재 각나라의 헌법이나 기본법들에서 보장하는 개인의 자유나 정확한 정보를 알 권리를 다 무시하고 진행하려는 WEF과 WHO의 팬데믹 관련 통제 시스템 장착 시도도 반드시 막아지기를 기도합니다. 팬데믹 핑계로 각 나라의 정부들이 꼼수로 헌법이나 기본법에 명시된 개인의 자유를 엄청 무시했는데 이에 동조하고 협력한 정치가들과 이 일에 참가한 모든 관련자들은 적어도 저한테는 다 매국노이고 심각한 범죄자들입니다. 왜냐하면 모든 것은 인재로써 통제를 위해 진행된 일들이기 때문입니다. 이죄명 지방선거를 핑계로 빠져나가려는 것도 못 봐주겠습니다. 이준석은 당에서 아직까지 왜 못 쫒아내고 뭐가 이뻐서 모셔놉니까? ㅎㅎㅎ 여기까지만 해야지 끝이 없네요. 하나님이 다 심판해 주십시오. 악한자들이 더 이상 비웃지 못하게 해 주십시오. 의인의 승리를 모두 함께 기뻐하게 해 주십시오.
2
0
[대한민국역사바로알기] 이것만 알아도 좌파 '거짓선동'에 속지 않는다.
In 역사게시판
[기대] 유월절(4월15일-23일)을 맞이하여 진정한 자유와 승리를 기대하며
In 종교게시판
[도서] 프랜시스 프랜지팬의 <영분별> 1번 동영상 정리
In 종교게시판
[도서] 프랜시스 프랜지팬의 <영분별> 1번 동영상 정리
In 종교게시판
코진의 ㅡ 5세~11세 코로나 백신 접종 중단 협조문
In 코로나게시판
모레 전이검사 결과가 나옵니다
In 고민상담게시판
Dawn Breaks
연구원
연구원
2022년 2월 08일
베스트 답변
곧 결과가 발표된다니 마음이 좀 떨리실 것 같아요. 제 주변에도 연세 있으신 한 자매님이 몸이 매우 쇠약해 지셨어요. 암으로 꽤 오랜 동안 투병하셨었고 한 3년 전에는 의사도 놀랄 만큼 놀라운 호전도 경험하셨었던 분이세요. 어느 날 예배 마지막에 기도하실 때, 특별한 주님의 임재와 천국을 경험하신 듯 했어요. 지금은 가족들만 방문할 수 있고, 교회의 사모님과 가까운 자매님만 방문하셔서 알려주셨는데, 몸은 매우 쇠약하시고, 병원에서 아무것도 해 줄 수 없어 집에서 가족들이 돌보고 계신데, 말기암이신데 너무 신기하게 고통이 하나도 없으시데요. 그리고 예수님을 만나기만을 고대하시고, 남아 있을 자녀들을 위해 기도하신다고 해요. 저는 이 놀라운 소식에 큰 위로를 받았습니다. 제가 이와 같은 상황에 처한다면, 과연 어떤 마음과 생각이 들지는 그 때가 되어 봐야만 알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주님의 은혜로 이 세상 기준으로는 정말 어려운 상황인데도 때론 놀라운 평안가운데 거하시는 분들이 있어 제게도 소망이 되고 위로가 됩니다. @songbird 님 힘내세요~ 응원합니다~ 몸을 돌보며 투병하면서 지내시는 시기에도, 즐거운 마음으로 행복한 시간 많이 보내셨음 좋겠고, 하루 하루 감사와 찬양만 있으셨으면 좋겠어요. 제페토 아바타와 찬양 등 아름다운 것을 많이 나눠 주셔서 감사해요. 그리고 너무 많이 공부하고 고민하고 안 그러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전 뭐 몰라도 큰 고민이 없는데, @songbird 님은 정말 꼼꼼하시고 학구적이신 것 같아요. 가족분들이 집안 일은 여러 모로 잘 도와 주시겠죠? 도움이 필요하시면 클랜분들도 도와 주시겠죠? ^^ 마음을 나눠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덩달아 함께 합니다.
2
0
[말씀] 로마서 12장 읽고 찔린 점과 감사한 점
In 종교게시판
[말씀] 로마서 12장 읽고 찔린 점과 감사한 점
In 종교게시판
Dawn Breaks
연구원
연구원
2022년 1월 27일
Content media
1

Dawn Breaks

연구원
백서스클랜
+4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