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사회적으로 물의를 빚고 있는 SK 텔레콤 해킹은 정부가 주범인데, SK는 아무런 말도 못하고 있습니다.
정치적 탄압을 받고 있는 제 경우, 제가 인터넷으로 정부 민원 서류를 신청해서 다운을 받을 때 해당 부서 전산실에서 개인 민원 서류를 해킹해 민원인의 민원서류를 가로채 갔었는데, 이 이야기는 정부가 저를 실시간으로 감시하고 있어서 제가 인터넷으로 무엇을 검색하는지 또는 무슨 일을 하고 있는지를 실시간을 동시간대로 감시하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제 개인적 감시 사찰은 큰 조직과 자원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데, 대한민국의 군사 경계정보를 실시간으로 북한과 중국과 같이 공유했었다는 것이 경계 과학화 장비 1400대를 일시에 철거한 사실로 증명됩니다.
최태원의 전처 노소영의 새남자가 삼성의 중요한 인물이고, 노태우 큰아들이 자신들의 재산을 지키기 위해 송암동 북한군 위장투입 사건 폭로가 있었음에도 간첩 문희상이 운영하는 김대중 간첩학교를 수료한 사실 등으로 봐서 이들도 무관하지 않을 것입니다.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의 의해 반란의 도시로 옮겨진 대한민국 인터넷 서버와 광주에서 전국민 개인정보 보호를 한다고 만든 서버 그리고 경찰청 서버로 이들은 10만 경찰이 소지한 단말기에 가짜 법령을 올려놓고 그 가짜 법령으로 선거감시단을 협박해 부정선거를 자행한 증거도 명백하게 있어도 부정선거 운동을 하는 단체들이나 정부는 모른 체 하고 있습니다.
결정적 시기가 오면, 저들은 일시에 인터넷 망 전체를 끊어서 교통을 마비 시키고, 금융 활동을 마비 시키고, 통신을 마비 시켜 국민들이 식품 구입도 못하게 하고, 어디 가지고 못하게 하고, 은행에서 자기 돈도 못찾게 하고, 통신을 마비시켜 전국민을 암흑의 세계로 몰아 넣은 다음에, 자신들만 사용이 가능하게 만들어 놓은 통신망을 이용해 일순간에 적화 통일를 할 것입니다.
이제 모두 다 518 전라도 빨갱이들이 25년간 중국과 북한과 같이 이룩해 놓은 업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