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석 국민의힘 대표와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25일 서울 광진구 한 치킨집에서 저녁 회동을 했습니다.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와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25일 서울 광진구 한 치킨집에서 저녁 회동을 했습니다.
윤총장 : 6월 29일 제가 국민들에게 이제 정치를 하겠습니다라고 말씀을 드리고 한 달 가까이 지냈습니다. 이제 제가 어떤 길을 선택해야 될지 결정의 시간도 다가오는 것으로 생각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예측 가능해야 한다는게 제 생각입니다. 국민들께서 불안하지 않게 제가 해드려야 하고 하여튼 정권교체를 위해서 어떠한 결단도 내려야 된다 라고 저는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준석 국힘당 대표: 오늘 윤 총장님 캠프의 인선안에 관해서 저희가 봤을 때는 상당히 우리 국민의힘당 철학을 공유한 인사들이 많이 들어와있고 그래서 그런 부분에 대해서 상당히 윤총장님의 방향성에 대한 많은 우리 당원들의 우려가 사라졌을 것이다 라고 제가 이렇게 판단하고요. 그리고 방금 윤총장님께서 말씀하신 것처럼 우리 야권의 통합 그런 앞으로 대선긍리를 위해서라면 무엇보다도 우리가 불확실성을 줄여가는 과정 속에서 앞으로 역할이 많을 것이라고 이렇게 생각하고 오늘 불확실성의 거의 절반 이상을 제거했다고 봅니다. 이렇게 우리 지지자들 당원들께서 안심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제가 당대표로서 말씀드리고요. 불확실성을 제거하고 그런 우리가 가는 길이 같은 방향이라는 확인을 하는 순간부터는 그다음의 세글자는 '시너지' 입니다. 아마 며칠간 있었던 어떤 긴장 관계에 대해 가지고 우려가 있으신 분이 있다고 한다면 그건 기우에 가깝다라고 ...........
출처 : YouTube / 뉴스 1 TV ㅡ https://www.youtube.com/watch?v=hdM9QJ-qAHo
윤석열·이준석, 치맥회동…맥주잔 부딪치며 "정권교체 위해 결단 내릴 것"
비켜나세요. 이준석이 나갑니다. 책 제목.......싫다!!!!!!!!!
윤석렬은 김종인과도 회동, 이준석과도 회동……무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