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교안 : 네 하태경 후보님께 묻겠습니다. 지난 방송토론회에서 대법원에서 판결한 사안이다. 이렇게 말씀하셨어요. 민경욱 선거구 부정선거 사건이 대법원에서 판결이 났습니까? 하태경 : (더듬거리며)그, 그때 정확히 제 입장은 뭐였냐면 대법원에서 입장을 냈다...라고 했고
황교안 : 아뇨 판결이 났다라고 말씀하셨어요. 하태경 : 바로 제가 정확한 내용을 얘기 했습니다. 그 전체 다 읽어보시면. 황교안 : 아니, 판결이 났다고 말씀 하셨는데 안났죠?
하태경 : (황후보의 말을 다 듣지도 않고 동시에 답함)이렇게 보시면 그때 입장을 낸 것 기사를 가져왔는데 연수을 총선에 조작투표 용지.....이렇게 입장을 냈어요. 이렇게 이야기 한 겁니다.
황교안 : 이 때문에 허위사실 유포혐위로 고발도 되셨죠?
하태경 : 그분들한테 고발 제가 여러번 됐구요, 제가 다 이겼습니다. 황교안 : 최근에 부정선거 주장 반박하는 동영상 만들었죠?
하태경 : 예 만들었습니다.
황교안 : 올렸죠? 거기 댓글들 좀 보셨습니까? (잠시 침묵)
하태경 : 그 황후보님이...(갑자기 고개를 숙임)
황교안 : 제가 오늘 아침에 확인해 보니까 한 7000여건의 댓글이 달렸는데 대부분이 다 하후보님이 말씀하신 것을 비난하는 지적하는 내용이었어요. 이 부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하태경 : (중간에 말을 막으며 발언) 그런 걸 우물안 개구리라고 그러는 겁니다.
황교안 : 네?
하태경 : 그런 걸 우물안 개구리라고 그러는 거구요, 황후보님이 아무리 부정선거 이야기해도 지난 총선에 참패한 그 책임이 지워지지 않습니다.
황교안 : 그런 댓글이 있었던 건 맞죠? 댓글이 7,000여건 달린 건 보셨죠?
하태경 : (당황한 웃음)그 그래서 그 우물속에서 바깥세상을 보지 못하고 그렇게 사시면 정치의 미래가 없습니다.
황교안 : 글쎄, 아니 아니 하태경 의원의 페이스북 글을 보고 내가 얘기하는 거에요.(어이없는 웃음) 거기 달린 댓글들 보셨냐.
하태경 : 그분들 말씀하신 것 잘 알고 있구요, 제가 다 설득할겁니다.
황교안 : 네 좋습니다. 동영상을 보면 하후보 자신이 입증했다, 또 면밀히 조사해봤다 이런 말씀을 했어요. 도대체 이 실제 투표지를 한번 보긴 하셨습니까?
하태경 : 당연히 봤죠.
황교안 : 실제 투표지를 보셨어요? 어디서 보셨습니까?
하태경 : 제가 투표를 했지 않습니까.
황교안 : 실제, 지금 재검표에서 나온 연수을의 그 문제되는 투표지를 보셨냐.
하태경 : 봤죠. 제가 배춧잎 투표지 몇장 나왔습니까?
황교안 : 어떻게 보셨어요?
하태경 : 황후보님 다 보여주셨잖아요?
황교안 : 그걸로 봤단 이말이죠? 가서 본 건 없죠?
하태경 : 그렇죠.
황교안 : 저는 가서 본걸 갖고 토대로 얘길 하는거에요. 그걸 토대로 한번 묻겠습니다. 영상을 보니까 7가지 지적을 하셨는데 그중에 가장 중요한 증거, 제가 가장 중요하다고 여러번 얘기했던 것이 빳빳한 투표지에요. 전체 사전투표지에 30-40% 이상나왔다 이렇게 여러번 얘기했습니다. 근데 왜 유튜브 발표에 없었습니까. 빠뜨린 겁니까, 일부러 안한겁니까.
<하태경, 투표지를 돌돌 말아서 넣는 사람이 있다고 말하는 장면>
하태경 : 빳빳한 투표지는요, 보통 완전히 접어서 넣는 사람이 있고, 돌돌 말아서 넣는 사람도 있고요.
황교안 : 아니, 거기 왜 뺐냐는 말이에요, 발표자료에 왜 뺐냐.....
하태경 : 그건 제가 나중에 시간이 되면 2차로 하겠습니다.
황교안 : 아니, 왜 뺐냐니까요.
<하태경, 문제가 있는 투표지가 너무 많아서 빳빳한 투표지 사례를 뺐다고 말하는 장면>
하태경 : 일부러 뺀 건 아니구요, 너무 많아서 일단 7가지만 한거구요.
황교안 : 제가 핵심 2-3가지를 얘기할때 항상 넣었던 것이 그 빳빳한 투표지였습니다. 답이 없다는 말씀이신가요?
하태경 : 근데 황후보님 지역구부터 재검표 요구를 하십시오. 그렇게 부정선거... 본인 지역구는 그대로 두면서..부정선거 아니라고 생각하는거 아니에요?
황교안 : 자 이렇게 의혹이 많기 때문에 제가 특검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거에요. 특검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하태경 : 대법원 판결....대법원에서 부정선거라고 판결한 적이 한번도 없어요.
황교안 : 특검에 대해서 반대한다 이 말씀이죠?
하태경 : 이런 가짜뉴스에 우리 국민들 속아 넘어가면 안되고요, 우리 당도 여기 속아넘어가면은 대선 희망도 사라집니다.
황교안 : 제가 우리 하태경의원에게 공개적으로 제안합니다. 한번 공개토론을 합시다. 우리 같이 언론 다 모이고 관계자들 다 모여서 한번 이문제에 관해서 공개토론합시다. 찬성이시죠?
하태경 : 네 찬성합니다.
황교안 : 좋습니다.
황교안 : 최재형 후보님께 묻겠습니다. 최재형 후보님은 방금 이런 부정선거 논란을 보시면서 어떤 생각이 드셨습니까?
최재형 : (헛기침) 음....그....대법원의 선거소송 검증과정에서 납득하기 어려운 그러한 표들이 많이 발견된 것은 분명합니다. 그러나 그것만으로 부정선거라고 보기엔 좀 부족함이 있구요, 다만 선거관리위원회에서는 어떻게 이런 선거부실에 의해서 이런 표들이 들어오게 됐는지에 대해서 명백히 해명할 필요가 있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황교안 : 큰틀에서 뜻을 같이 한 것으로 보고 우리 대열에 같이 해주셨으면 좋겠다 말씀드립니다.
출처 : 유튜브 MBCNEWS
1:23:30 부터
출처 : 유튜브 전세계 TV
지난번에는 대법원이 부정선거 아니라고
이미 판결한 것처럼 거짓말하더니..
어제는 허위사실 유포혐위로 고발도 여러번 되었고 자신이 다 이겼노라고 또 뻔뻔스럽게 거짓말을 하네요.
하태경후보.
그때 그때 난처할 때마다 땜빵용 거짓말을 하고 있음이 드러난 토론회였습니다.
어찌되었든
"하태경후보님. 공개토론 한다고 찬성했습니다!
또 내가 언제 그랬냐고 발뺌하지 마십시오."
최재형후보.
부정선거를 부실이라고 밖에 할 수 없는 것은
당신의 양심이 부실하기 때문인 것은 아닌지요.
조속히 황교안 후보와 뜻을 모아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 민경욱 페이스북
이사랑님, 정리 감사합니다!!!🧡
황교안 후보님,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