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를 통해 이야기를 하지 못하는 것으로 인정하고, 다른 수단으로 518 군사반란을 폭로합니다.
럼블 영상과 미국 영어 블로그에 영상 내용을 번역해 블로그를 통해 지속적 폭로를 할 것입니다.
오늘은 518 군사반란의 부인할 수 없는 증거인 1980.5.24 오후 1시 40분 광주 송암동에서 벌어졌던 11여단과 전교사 보병학교 교도대대 오인사격 사건에서 전교사 조교롤 위장해 작전에 투입됐던 북한군 8명 과 그 중 1명이 11여단 반격으로 현장 사살되었지만, 신분이 북한군이라 동작동 518 묘역에 안장하지 못하게 되자, 광주 통합병원 방위병 송광식을 쏴 죽여 북한군 대신 묻어 놓고 전교사 교도대대 조교 전사자 행세를 하다가 42년만에 발각된 내용을 셀수없는 산처럼 많은 증거를 제시해 증언하겠습니다.
이 내용에 대하여 스카이 데일리와 지만원 같은 자가 증거가 없이 말로만 상상으로 떠드는 왜곡주장이라고 하면서 외면을 하는데, 전군 구국 동지회에서 동작동에서 연설을 하는 장면도 올려 드리겠습니다.
오늘 첫방송이라 전교사 장갑차 운전병으로 11여단 63대대장 장갑차를 운전하다가 북한군의 90미리 무반동총 사격으로 현장에서 즉사한 사건부터 신문기사를 놓고 이야기를 해 드리겠습니다.
이렇게 속여 놓고 민주화 포장 한걸 보소..... 또 이걸 헌법에?
전라도 자자손손 잊지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