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위터젯 파워다.
물은 평소에는 아주 부드럽지만 초고속 분사를 통해서 다이아몬드도 자를 수 있고 쇠도 자를 수가 있습니다. 저는 겉으로는 부드럽고 온유해 보이지만 그러나 내면은 강인합니다.
통진당 해산 심판도 했습니다. 자유 민주주의 대한민국 위협하는 모든 세력을 잘라 내겠습니다.
황교안- 우리 홍준표 후보님께 여쭈어보겠습니다. 우리 홍후보께서는 당의 대표도 하셨고 대선 후보도 하신분입니다. 우리보수우파의 최전선에서 나라와 국민을 위하여 많은 애를 써주셨죠.
근데 최근에 많은 국민들께서 문재인 정권의 선거 공작에 대해서 우려를 하고 있습니다.
단순한 우려가 아니라 대법원 주관의 재검표에서 상당한 증거들이 쏟아져 나왔습니다.
잠깐 좀 보여드리겠습니다. 비춰주시기 바랍니다.
황교안- 배춧잎 투표지이죠?
황교안 - 일장기 투표지입니다. 투표관리장 도장이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황교안- 그리고 옆면이 잘려나간 투표지도 있습니다. 이런 투표용지 보셨습니까?
황교안 - 그리고 투표용지가 붙어있는 것도 있습니다. 하나씩 투표하는데 왜 투표지가 붙어있을까요?
황교안- 수도권 사전투표는 전부 36대 63이었습니다.
황교안- 옆면이 잘린 흔적이 있는 투표용지도 있습니다. 이렇게 너덜너덜 할 수가 있겠습니까?
황교안- 그리고 선관위 직원 이름이 여기 보면 개씨, 거씨, 광씨, 글씨, 긱씨 깨씨 뭐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이런 것을 보시면 과연 지난선거에 대해서 제가 지금이야기하고 있는 부정선거 의견이 어떠신지 한번 듣고 싶습니다.
홍준표 - 사실 지난 총선 때는 제가 황대표 한테 쫓겨나갔죠?
쫓겨나가서 무소속으로 출마를 할 수 밖에 없었는데 세군데나 쫓겨 다녔죠?
황교안- 이 투표용지에 대해서 한번 설명해 주시죠.
홍준표- 이거는 황 대표님이 책임지고 규명해야 하는 사안 아닌가..?
저는 무소속으로 나왔는데 ...
황교안- 이투표용지에 대한 의견이 없으신가요?
홍준표- 그 투표용지를 본 일이 없어요. 황교안- 제가 재검표장에서 나온 투표용지라고 지금 자세히 설명을 드렸습니다.
이 부분에 관해서 관심이 없어서는 안 된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홍준표- 관심을 갖고 보겠습니다만,...
이 문제는 대표님이 결정하시는게 또 대응하는시는게 맞을 것 같습니다.
황교안- 저는 지난 총선 전면 무효다 라고 선언하고있습니다.
안상수- 황교안 후보께 질의를 하겠습니다. 지난번 415 선거에 참패를 했죠..? 책임이 있죠?
황교안- 전적으로 당대표였던 저의 책임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안상수- 예 그 특히 공천관리 위원장을 이상한 사람으로 해가지고 사천을 하고 우리 그동안에 그나마 당의 공천이 어느 정도는 괘도를 잡아가는데 아주 망친 공천을 했습니다.
그래서 우리 많은 당원들이 당에 대해서 걱정을 많이 했고, 국민들도 실망을 많이 했었습니다.
그런 가운데 저도 이제 부정선거에 대해서는 제가 인천광역시 당위원이었기 때문에 우리 민의원장하고 ..
민경욱 씨하고 부정선거에 대한 공감 그리고 활동 하고 그러는 것을 지지하고 그랬습니다만..
처음에는 아무것도 안하시고 그 당시에는 오히려 대표를 그만두실 때 부정선거에 대한 대책을 강구하셨어야 됐는데 그걸 안하시고 요즘에 와서 그렇게 하시는 거에 대해서 저는....
황교안 – 6월 28일 재검표가 있었습니다. 거기서 부정선거 증거들이 나왔습니다. 그래서 제가 이야기 하고 있는 것입니다.
원희룡 – 황교안 후보님께 질문 하겠습니다.
매번 우리 토론이나 발표가 있을 때마다 부정선거 말씀을 하시기 때문에 제가 한번 우리 원팀을 위해서도 집고 넘어가야 한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우리 황교안 대표님께서는 그렇게 부정선거를 많이 문제제기를 하는데 민주당이나 청와대가 이에 대해서 반응을 안하는 이유가 뭐라고 생각하십니까?
황교안- 가장아픈부분이지요.
원희룡 – 그런가요?
황교안 – 거론되는 부분조차 어렵고 힘들어 하겠죠.
원희룡 - 제가 볼 때는요 이것은 가만 나두면 우리 야권의 내부 분열로 자동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청와대와 민주당은 즐기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이 부정선거에 대해서는 현재 특히 우리 야권에 많은 우리 지지자들은 어떤 분들은 믿음의 영역에서 또 어떤 분들은 의혹에 대한 검증 차원에서 문제의식을 갖고 계십니다.
특히 자발적인 의혹의 검증에 대해서는 권력에 대한 견제 노력으로서 저는 깨어있는 시민의 정당한 움직임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하지만 이것을 우리 야권 내에서 논의를 하면서 자꾸 믿음의 영역으로 이것을 제기하고 이렇게 몰고 가려고 하면 결국은 정권교체의 야권 분열로서 바람직하지 않다.
이런 면에서는 앞으로 이런 방식의 접근은 좀 지양하는게 어떨까. 생각 하는데요 어떻습니까? 황교안- 저는 사법정의에 관점에서 말씀드리는 겁니다.
믿음의 관점이 아니라. 증거의 관점에서 말씀을 드리는 것이구요.
제가 아까 6.28 재검표 잠깐이야기 하다 말았습니다만 6월28일 재검표라고 하는 것은 엄청난 의미가 있는 것입니다.
유권자가 직접 투표를 했고, 그것을 개표했다가 봉한 것을 재검표 한 것이죠.
거기에서 아까 제가 보여드린 말도 안되는 정말 부정선거 명백한 부정선거의 증거물들이 나온 것입니다.
이런 증거물들을 토대로 제가 이야기하는 것이지 어떤 확신이나, 또는 믿음 이런 관점에서 말씀드리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분명히 말씀을 드립니다.
원희룡 - 예. 우리 야권의 내부에 분열로 되거나 아니면 우리 미래에 정권교체 후의 국민의 비전에 대한 그런 논의를 이걸 덮는 우를 범하지 않도록 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황교안 – 불법선거에 대해서 바로잡지 못하면 우리가 다음 정치가 없습니다.
황교안 – 윤석열 후보께 여쭈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415총선에 관해서 좀 더 이야기를 이어가겠습니다. 415총선은 관계 기관들이 여럿이 뭉쳐서 행했던 불법 선거가 많습니다.
많은 증거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거기에다가 증거인멸 행위들 까지 이어져 오고 있습니다.
우린 정말 증거 앞에 겸손해야 하는데 증거인멸이라는 것이 정말 말이 되겠습니까?
뭐 그런데 지금 이런 상황 속에서도 우리가 잠잠해서는 안 된다.
제가 대안으로 낸 것은 특검을 내자는 것입니다.
우리가 아무리 좋은 후보를 내고 또 좋은 정책을 낸다 하더라도 부정선거, 선거공작을 해결하지 못한다면 우리 다음선거 하나 마나지요. 정권 교체 못합니다. 할 수가 없습니다.
이런 상황에 대해서 제가 여러번 말씀 드렸습니다. 동의 하시는지 다른의견이 계시는지 한번 듣고 싶습니다.
윤석열- 저도 뭐 총장 시절에 그 415총선을 그 결과를 지켜보고 아까 말씀하신 대로 우리 황후보님께서 출마하셨던 그 종로구에 동별로 그 비율이 거의 비슷하게 나오는 것이라 던지 또는 뭐 관외사전투표의 비율이 아주 일정하다 던지 하는거에 대해서 좀 통계적으로 볼 때도 좀 의문은 가졌습니다.
그렇지만 당사자들이 빨리 빨리 대법원에 소송을 걸어서 거기서 어떤 그 물증이 나와야 여기에 대해서 어떤 그 법적인 조치가 있을 수 있지 않느냐?
그렇지만 제가 뭐 재직 중에는 소송을 거신 분도 뭐 별로 없고 또 소송을 걸어도 뭐 어떠한 결과가 나오지 않고 이제 지연이 많이 됐었는데..
제가 죄송하지만 아까 그 6월말에 그런 그 이상한 정상적이지 않은 그 투표지라 던지 또 선거 관리원의 이름도 성도 이상하다던지 하단 말씀을 하셨는데 제가 근자에 정치에 입문해서 바쁘게 움직이다보니 그 부분에선 제가 관심을 갖지 못했습니다.
황교안- 제가 지난번에 아까 그 말씀드린 사진들 이런 것들은 재검표 과정에서 나온 투표용지 바로 그자체입니다.
지금부터라도... 우리가 이게 선거 불복하자는 것이 아니라. 불법선거를 막자는 것입니다.
이걸 막지 않고서는 우리 미래가 없는 것이죠. 그런 점에서 우리 윤후보님 유념을 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윤석열- 예 제가 검토해보겠습니다.
출처- https://www.youtube.com/watch?v=FIyJEhqU7kM&ab_channel=%EC%98%A4%EB%A5%B8%EC%86%8C%EB%A6%AC
홍준표 황후보가 책임져라 나는 모르겠다.
안상수 처음에는 왜 부정선거에 대해 대책강구 안하고 이제와서 왜그렇게 부정선거를거론하느냐. . 원희룡 부정선거는 믿음의 영역이다. 야권분열로서 바람직하지않다. 윤석열 정치에입문에서 바빠서관심못가졌다. 검토해보겠다. 볼수록 화딱지 나는 후보들의 415부정선거 의견잘들었습니다ㅎㅎ 유일하게 부정선거 외쳐주시는 황교안후보 응원합니다 .
여러 시민들이 공익차원에서 부정선거 소송을 제기햇는데 검찰이 무협의 처분을 내림. 고발한 시민을 부르지도 않앗고, 참고인 조사도 하지 않앗음.
윤석렬은 거짓말을 햇읍니다........
ㅡscott 인간과 자유이야기ㅡ
황교안후보님 화이팅!!!!!!!!!!!!
하리보님 최고예요 정리 잘된 글 시원합니다! 보이는 것은 보이지 않는 것의 증거!!! 불의한 일을 인멸하는 사람들을 과 함께 부정선거는 자유대한민국에서 영원히 추방되길!!!
와 하리보님 이렇게 정리해주시니 너무 감사합니다👍 부정선거에 입도 뻥긋하지 않고 본질을 피해 다른 얘기로 어물쩍 넘어가려는 홍준표후보가 모래시계 검사라구요~? ㅎㅎㅎㅎ 웃고 갑니다. 이건 믿음의 문제가 아니라 증거의 문제입니다. 원희룡후보님! 야권의 분열..부정선거 문제로 통합하면 되지 뭘 망설이십니까. 부정선거 주범 민주당이 침묵하는게 당연한거 아닙니까? ㅎㅎㅎ 윤석열 후보님 조속한 검토 바랍니다. 초등학생 수준의 인지능력이면 부정선거 알수 있으니 윤후보님 인지능력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나마 안상수후보님께서 던질만한 질문을 해주셨네요. 그래도 이 이슈만큼은 황후보님께 힘을 실어주셨으면 합니다. 황교안후보님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