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교안이 대통령이 된다면? 희망이 있는 나라로 만들 것입니다. 이미 국정경험이 있어서 실험을 하지 않아도 위기상황에서 필요한 것부터 차근차근 잘 해나갈 것이라는 믿음이 있습니다.
후보의 큰 강점은? 진정성이죠. 변함이 없고 진정성을 가지고 자기 욕심이 아닌 국민과 나라를 위해 일할 것입니다. 그 마음을 잘 압니다. 보장합니다. 황후보가 대통령이 되면 이렇게 바뀔것이다? 국민이 나라와 정부를 걱정하고 있습니다. 정부가 나라 걱정을 열심히 하고 국민은 안심하고 정부를 믿기만 하면 편안하게 살 수 있는 나라를 만들 것입니다. 불과 몇년전만해도 소확행이라고 해서 작지만 나만의 확실한 행복을 누릴 수 있는 나라였는데 지금은 행복, 웃음이란 말이 사라졌어요. 황후보님은 다시 꿈꿀 수 있고 다시 행복할 수 있고 희망이 있는 사회를 만들어 갈 수 있을 것입니다.
당대표되시고 작년 415총선때 고생많으셨지만 결과가 좋질 않았는데 다시 나타나신 것이다. 그렇게 힘들게 했지만 국민들이 비난하고 실망하고 했거든요. 그런 고생을 또 하러 나올때 사모님은 반대 안하셨는지. 처음엔 좀 그렇게 생각했어요. 너무 국민들을 짝사랑하는 것 같아서... 그마음 제가 알거든요. 내년에 선거를 이기려면 부정선거 확실히 밝혀야 하거든요. 정권을 잡아서 파헤친다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파헤쳐야 정권을 잡을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를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해 그일을 같이 이루어나가는 분들과 함께하고 있는 모습을 보며 옆에서 응원하고 있습니다.
면접할 때 진중권 교수나 기자 한명이...황후보님은 옳은 길을 가기 위해 지지율 상관없이 가고 있을 뿐인데....이것을 바라보는 좌파쪽 사람들은 부정선거 주장하는 자들을 극우니, 음모론자로 몰고가는데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답답했습니다. 증거앞에 겸손해야지요. 그 많은 증거들이 나왔는데 음모론이라고 말한다는 것은 너무 무책임하다고 생각합니다.
예전의 황교안은 죽었다고 표현하셨는데요. 후보님이 부활하셨는데...결정적인 결심을 하게 된 동기 무엇이 있었을까요? 지난 1년반동안 반성과 성찰을 했고 신앙인으로서 기도도 많이 했고 인도하심에 관한 감동과 감사한 마음으로 또 저희 사명이라고 생각하고 나라를 위해 할 수있는 일을 끝까지 해야 한다고 생각하고 나왔습니다. 자녀 결혼 출산 같은 가족 안의 숙제는 다 끝냈습니다. 이제 나라에 대한 숙제가 남아있다고 생각합니다.
검사출신이다보니 민생문제에 대해 잘 모르시는것 아니냐 경제문제, 일자리, 부동산문제 같은 것 잘 모르시는 것은 아닌지 오해하고 있어요. 2012년 검사 끝냈고, 그 이후 10년이 되었잖아요. 그동안은 장관, 총리, 대통령권한대행, 정치인으로서 많은 시간통해 공부하고 현장도 갔고 대책과 대안들을 마련하는 과정을 거쳤기 때문에 제 생각에는 지금 후보로 나오신 어떤 분들보다 많이 준비가 되어 있고 입법 사법 행정 다, 각 부분에서도 책임자의 자리에서 있었고 대통령 권한대행을 했던 것도 그렇고 이미 예행연습이 되어 있다고 볼 수가 있죠. 당시 상황도 너무나 어려운 상황이었잖아요. 이 어려운 상황에서 필요한 일을 할 수 있지 않을까...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국민들께 한마디 국민여러분 정말 저희 남편 여러분에 대한 사랑과 나라에 대한 사명을 가지고 나왔습니다. 최선을 다하는 모습 지켜봐주시고 힘을 주시고 그래서 반드시 부정선거 밝혀서 내년에 정권교체할 수 있도록 힘을 모아 주십시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출처 : 유튜브 BJ톨
최지영여사님 역시 황교안후보님 만큼
진정성이 잘 느껴지는 인터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