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youtu.be/mqfCDX7rZ-g
작고 초라하고 가난한 나라에
이승만대통령을 세워주셔서
많은 복을 누리게 해주신 주님의 크신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주님. 이 나라와 이 민족을 불쌍히 여겨 주옵소서.
받은 은혜에 감사치 못하고 세월을 아끼지 못하고 세상에 빠져 살았던 어리석음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다른 이들을 돌보지 못하고 나만의 삶을 위해 살았던 우리의 헛된 욕망과 이기심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주님. 이 나라를 고쳐 주옵소서.
다시 새롭게 하여 주옵소서.
다시한번 주님의 빛으로 대한민국 온 땅을 덮어 주옵소서. 이 땅을 뒤덮고 있는 모든 악한 영들이 떠나가고 주님의 영광이 가득한 나라 되게 하옵소서. 주님을 경외하고 이 나라와 민족을 사랑하는 참된 리더를 세워주셔서 이 고통과 환란을 속히 벗어날 수 있도록 도와주옵소서.
이 일에 우리를 사용하여 주옵소서.
"아버님 어머님 세대를 통해
이 나라를 어둠에서 빛으로 이끄셨습니다.
지금도 이 나라를 지키기위해
앞장서서 싸우고 계시는
부모님 세대의 헌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황교안님께 우리 나라의 건국과 아픔에 공감하는 신앙의 내조자가 계시다는 것에 감사를 드립니다. 탈무드에서 다음과 같은 이야기를 읽은 적이 있습니다. 마음씨 착한 부부가 이혼을 한 후 각각 악한 사람과 재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남편은 새로운 아내처럼 악한 사람이 되었고, 아내의 새로운 남편은 착한 사람으로 변했답니다. 이처럼 아내의 역할이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경외하는 부부가 이 나라를 이끌어 가게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찐 자유우파들은 황교안님과 함께 대선의 춤을 춥시다
어머니와 사별하고 유품을 정리하던 중 침대 밑에서 나온 어머니 일기장 속에서 『너는 살아생전 하나님을 만나라.』라는 유언의 글을 발견하고 교회에 출석하게 된 한 자매의 실화를 바탕으로한 앨범으로 사랑하는 자녀에게 남겨줄 가장 값있는 유산은 돈이나 명예가 아니라 하나님과 인격적인 만남을 통한 믿음의 유산임을 강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