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드루킹은 '박영선 서울시장 당선'을 예언 했었다


ree

여론조사에 의한 오세훈 전 서울시장과 안철수의 대결. 그리고 오세훈의 오차범위 밖 승리. 무엇인가 석연치 않습니다. 박영선과의 대결에서 유리한 후보는 오세훈이 아니라 안철수였습니다. 다급한 보수층뿐 아니라 느긋한 중도층까지도 끌어 안을 수 있다는 평가가 지배적이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또다시 중론과 다른 결과가 나왔습니다.


일각에서는 국민의힘당이 갖고 있는 조직력이 승부를 갈랐다고 합니다. 정말 그럴까요? 국민의힘당이 당면하고 있는 문제는 조직력이 아니었습니다. 오히려 당 지도부에 의해 국민의 대표인 의원 개인의 목소리를 낼 수 없는 점이 더 큰 문제로 지적받아 왔습니다. 자유진영을 대변할 수 없는 당으로 전락한 이유기도 합니다.


결과가 어떻게 나왔든 이제 박영선과 서울시장자리를 놓고 싸울 인물은 오세훈으로 좁혀졌습니다. 4.15오 부정선거의 그림자가 대한민국을 완전히 덮은 지금, 안철수대신 오세훈이 대항마로 나서게 된 현실이 불길하게 느껴집니다. 김경수와 함께 컴퓨터와 모바일로 대규모 여론조작을 감행한 '드루킹'은 "친문조직은 박영선을 다음 서울시장 후보로 점찍어 놨다"고 경공모 회원들과의 단톡방에서 이야기를 한 적이 있습니다.


미국 CIA로 부터 2016년 대 정해진 대통령 당선인은 힐러리 클린턴이라는 충격적인 이야기를 들은 패트릭 번의 폭로가 생각나게 하는 대목입니다. 투표결과와 상관없이 당선이이 결정돼 있다는 이야기는 부정선거로 당선인을 뽑을 수 있다는 뜻입니다. 4.15 부정선거 11.3 미국 부정선거가 발생한 뒤 다가오는 보궐선거에서 어떤 결과가 나올까요?

댓글 13개


참포도나무가지
참포도나무가지
2021년 4월 14일

착각의 자유도 누릴 줄 모르는 드루킹인가?! 국민이 깨어난 소리를 듣고 보고 하였으면 박영선 낙선도 예감했을텐데.. 궂이 더러운 개수작을 굳건히 믿다니

좋아요

윤정미 yoon jung mi
윤정미 yoon jung mi
2021년 4월 01일

이번 선거는 좌우 할거없이 저들이국민에게보여준 시커먼 속내가 그대로 들어나져.. 어떻게든 문정권을 갈아보자는 국민의심지가 더 강한듯하다.

국민의힘은 마음에 안들지만 미워도다시한번 식으로 20대부터 오세훈후보에 열광하는거같다.

갠적으로 는... 뭐로 가도 서울 만 가면 된다..

이번에 반드시 승리해서 국민의힘 부터 싹 속아냈으면... 새포도주는 새부대에 닮겨지길!!


좋아요
임하은
임하은
2021년 4월 14일
답글 상대:

윤정미님♥ 반갑습니다 함께 해주셔서 든든합니다 축복합니다💚

좋아요

적모란
적모란
2021년 3월 30일

백서스님 '백서스 클랜이 간다'도 저들이 삭제를 했네요.. 백서스님이 얼마나 위협적이고 영향력있는 인물인지 확인 할 수 있었네요!

인간은 위기에 강한 동물이라고 처음보다 내성이 생겼나 충격이 덜하네요..

백서스 구독자와 클랜 멤버들에게 구심점이 될 수 있는 싹을 없애려고 그러나 본데..넘어지면 다시 일어나면 되죠!!

좋아요
적모란
적모란
2021년 3월 30일
답글 상대:

babii79님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다고,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아요

빛같이
빛같이
2021년 3월 25일

오세훈은 과거 무상급식 시행 여부에 서울시장직을 걸었던 사람으로 어찌 보면 지금의 이 사태까지 오게 만든 장본인이지요. 하지만 이번 선거에서까지 더불어민주당이 승리한다면, 부정선거를 토대로 하는 민주당의 장기집권 프로그램이 거의 완성되었다고 볼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서울시민들이 눈을 떠서 현명한 선택을 하길, 부디 신께서 이 나라를 버리지 않길 바랄 뿐입니다.

좋아요
임하은
임하은
2021년 4월 14일
답글 상대:

babii79님♥ 반갑습니다 함께 해주셔서 든든합니다 이렇케 애국동지 님들께서 다시 모여주셔서 BEXUS CLAN 이 우리나라에 선한 영향력을 끼칠날이 머지않았나 봅니다 우리모두 화이팅 🎶🎵

좋아요
  • tiktok
  • Youtube
  • 엑스

상호 : 백서스정책연구소
Bexus Policy Research Institute

사업장 소재지 : 1901 Pennsylvania Avenue NW, Washington, D.C 20006 (워싱턴D.C.)
 

대표자 : 김정현 / Alfred J Kim

연락처 : 010 3185 0445 (한국)
703 512 8897 (미국)

7070

제휴문의 : ceo@bexus.info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