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게시판 게시물

KLO8240
백서스클랜
백서스클랜
2025년 3월 17일
In 클랜게시판
속을 들여다 보면 지금 탄핵을 주도하고 방어하는 세력 모두가 이들 518 세력들 입니다. 육사 청죽회가 일으킨 518 지역전쟁과 국정원과 국방부 적화로 3원체제 비밀 정부를 만든 것이 바로 518 세력들 임을 알아야 합니다.
0
0
2
KLO8240
백서스클랜
백서스클랜
2025년 3월 15일
In 클랜게시판
지금 아스팔트 바닥은 윤석열 탄핵이 기각이나 각하되야 한다 또는 인용되야 한다고 난리가 아닙니다. 그런 주장을 하는 사람들이 지금 대한민국 정치 수준을 가늠해 볼수있는 집단의 우두머리라고 하는데 기가 막히지 않을수 없습니다. 지금 윤석열의 비상계엄조치나 윤석열의 탄핵이 정상적인 정치적 행위라고 믿고 그러는 것인데, 이게 정상적인 정치행위 맞다고 보시나요? 이미 한국의 정치 정보주권은 중국이 갖고 있다고 이야기했고, 정치 정보주권을 갖고 있는 측에서 정치 공작을 주도하는 것임을 누차 설명 드렸음에도 제3국인 중국이 한국의 정치 정보주권을 행사하는 현실에서 정상적인 정치행위가 존재합니까? 정치정보가 뭔지도 모르고 심지어 지금 한국의 언론을 주도하고 있는 인물이 저와 대화 중에서 “최인수가 누구지?” 이런 질문을 했었는데, 그런 인물이 한국 정보 계통의 흐름과 역사도 모르면서 언론을 주무르는 현실에서, 일반 국민들의 수준은 말해서 무엇할까요? 어차피 중국 정보부가 국정원 내에 있는 국가경영전략연구원을 통해서 민주당의 민주연구원을 지휘해 한국의 정치를 주무르고 있고, 헌법 재판소장이 헌재에 있는 데스크 포스에서 써준 서류를 읽어만 줄뿐이라고 공개적이로 이야기를 했는데도 헌재에 있는 데스크 포스가 3원체제 비밀정부가 지휘하는 부서라는 것을 거론하는 사람이 단 한 명도 없습니다.  정치 정보 주권을 중국이 빼앗아 간지도 모르는 사람들에게 중국이 지휘하고 있는 윤석열 탄핵에 대하여 이야기 해봐야 입만 아프고, 국민들만 더 쇄뇌시키는 것이란 걸 바라다 보기만 할 뿐 입니다.
0
0
5
KLO8240
백서스클랜
백서스클랜
2025년 3월 14일
In 클랜게시판
이런 행위는 당연히 청척모에 대한 정치적 탄압행위로 간주되며, 정부가 순결하지 못하기 때문에 이런 불법적인 탄압과 사찰 그리고 감시행위를 하는 것임을 애국 시민분들께 알려 드리는 바입니다.
0
0
4
KLO8240
백서스클랜
백서스클랜
2025년 3월 09일
In 클랜게시판
민주당과 국힘당 그리고 국회와 사법기관들이 모두 다 한패라는 것을 알고 나 애국 또는 매국 운운하는지 궁금합니다. 오늘은 그냥 현재 한국 정부의 현 주소가 어떤지 그대로 동영상을 통해 보여 드리겠는데, 홈텍스라는 국세청 관리 대국민 서비스 웹이 있다는 것은 누구나 다 아실 것이고, 사업자들은 모두 다 이용할 것입니다. 이 홈텍스가 국세청이 납세자들을 사찰하고 통제하는 수단이라는 것을 오늘 영상을 통해서 직접 보여 드릴것이고, 보여 드리는 영상은 개인정보 때문에 많이 잘라내고 결정적인 장면만 보여드리는 것이며, 국세청 전산실과 통화를 해서 다 확인을 서로가 했고, 개인적 민원도 그 후에 처리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중국은 한국에 화웨이 통신장비를 다 깔아 놓고서 한국 사람들이 이용하는 모든 기관의 서버를 반란의 도시 나주와 광주에 가져다 놓고, 국민들이 돈을 내고 사적으로 이용하는 윈도우 프로그램을 중국제 윈도우로 비밀리에 끼워 놓기를 해 컴퓨터와 휴대폰 이용자 모두의 사생활을 챙기는데, 선거를 조작하는 것 정도는 아무것도 아닙니다.  오늘도 매국자들을 떠 받들면서 그들의 돈통에 돈을 챙겨주는 개돼지들을 바라다 보면서 영상을 올립니다.
0
0
5
KLO8240
백서스클랜
백서스클랜
2025년 3월 06일
In 클랜게시판
공군 KF16 전투기가 장착한 MK-82에 폭격 목표지점 좌표 입력을 잘못해 항상 훈련을 하던 훈련장이 아닌 민가에 오폭을 했다고 하고 공군 조종사도 자신이 좌표입력을 잘못했다고 시인했다고 합니다. 이번에 사용한 MK-82 항공탄은 미사일이 아닌 그냥 공중에서 떨구는 멍텅구리 폭탄인데 여기에 유도장치가 장착되어 입력한 좌표에 떨어지는 기능이 있기에 전투기가 좌표 지역에 직접 날아가 폭표지역을 눈으로 보고 폭탄을 떨구는 방식으로 작전을 합니다. 그러니까 설사 좌표 입력이 잘못되었다고 해도 목표 지역에 도달해 그곳이 훈련장이 아닌 민가였다면 조종사는 폭격을 하지 않아야 하는데, 영상을 보시면 목표 지점에 전투기 조종사가 도착해 목표지점을 확인하고 폭탄을 떨구는 장면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문제는 원래 좌표와 잘못 입력한 좌표값이 실수를 할 수가 없는 버튼이라는 점인데, 1과 0 버튼은 위치가 완전 달라 실수를 할 수가 없고, 3과 5도 배열이 달라 실수를 할 수가 없고, 앞서 폭격을 한 편대는 정확한 폭격을 했기에 후방 편대에만 잘못된 좌표를 줬을 리도 없습니다. 특전사 11여단과 전투교육사령부 교도대대 오인사격 당시도 11여단장이 자기 휘하 박호근 대위를 인사참모에게 지시에 전교사에 발령을 내고, 전교사에 전입된 11여단 출신 박호근 대위가 한국군이 아니라 동작동 국립묘지에 안장을 못하는 적국의 군이 8명을 인솔해 어제까지 자기가 근무했던 부대의 동료 장사병을 공격해 45명을 죽이고 불구를 만들었습니다. 문제는 사고 수습을 하면서 온갖 서류 작성을 다 조작을 하면서 그 뒤수습을 국방부가 해 줬다는 것인데, 적국의 군인들에게 한국군 군복을 입혀 자기 부하 동료를 45명이나 죽인 국방부가 그것도 모자라 11여단 반격에 적국의 병사가 1명 전사를 하자 신분이 교도대대 조교였기에 이 사실을 은폐하기 위해 지나가던 통합병원 방위병을 쏴죽이고 소속을 전교사로 속여 대리 매장을 했다가 42년만에 발각되었는데도 지금도 시인을 안하고 청죽회 소속으로 국정원 출신들을 동원해 온갖 군단체를 조직해 적극적으로 은폐를 하고 있습니다.
0
0
7
KLO8240
백서스클랜
백서스클랜
2025년 3월 02일
In 클랜게시판
윤석열 대통령의 12.3 계엄령은 실패를 전제로 한 비정상적 군사작전이었는데, 아무리 바보 지휘관이 병력 출동을 한다고 해도 비상계엄 군출동을 그렇게 하지는 않습니다. 윤석열은 2022. 5월 초에 취임해 10월경부터 대북 응징 미사일 발사훈련을 10월 11월 2차례 했었는데, 모두 다 실패를 했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12월 북한무인기에 대응 출격하던 KA-1 공격기가 이륙 중 추락했었는데도 3개월간 연속적 대응작전 실패에 대하여 문책을 받은 군인은 단 한 명도 없었습니다. 10월 강릉 비행장 현무2C 낙탄사고와 ATACMS 발사실패 그리고 11월 공군 전투기 미사일 발사 실패 사건 또 12월 무인기 대응 출격 중인 KA-1 공격기 추락이 대통령 취임 초에 있었음에도 단 한 명도 처벌하지 못한 군통수권 능력을 보였는데, 취임 후반기에 말도 되지 않은 어설픈 비상계엄을 실시했다는 것은 비상식적 조치란 것은 명백하고, 계엄 실패 후 군과 국정원 핵심 인사들이 대국민 언론 플레이를 했던 것이 정상적인 상황은 절대로 아닙니다. 이런 비정상적인 활동 중에 시진핑이 국회의장을 불러 국가 정상급 대우를 해 준 것은 이미 한국이 중국이 한국에서 운영중인 국가경영전략연구원과 국가경영전략연구소 즉, 민주연구원을 통해 지배를 하고 있다는 증거를 제시하고 있고, 중국에게 국정원의 정치정보 주권을 넘겨준 육사 청죽회와 긴밀한 관계를 증명하는 것입니다.
0
0
3
KLO8240
백서스클랜
백서스클랜
2025년 2월 28일
In 클랜게시판
김재규를 의인이다 유신의 심장을 쏜 민주인사다 이렇게 떠 받드는 사람들이 많은데, 정말 김재규는 민주주의를 위해서 박정희를 쏘았을까요? 부마사태 배후 조정을 한 인물이 김재규였고, 이미 박정희 정권 시절에 북한의 공작으로 박정희 주변에 많은 간첩들이 청와대 정부 정보부 군 내부 등에 주요한 보직에 고정간첩들이 암약을 하고 있었습니다. 부마사태때도 현장에서 유언비어를 살포하다 공수부대원들에게 체포된 사람이 있었는데 그게 바로 중정요원이었고, 김재규가 총을 쏘기 직전에 비서실장에게 해치우겠다고 미리 말을 했었고 비서실장은 “오늘?” 이렇게 반문을 했다고 한 사실은 다 기억을 하실 것입니다. 그리고 중앙정보부 내부에 육사 청죽회 비밀회원들과 공개회원들이 제법 있었고 이들을 김재규가 뒤를 봐주고 있었으며, 김재규가 총을 쏘는 날 정승화를 데리고 갔는데 정승화가 육사 청죽회 비밀 회원인지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육군대장이 바로 옆에서 중정요원들과 청와대 경호원들이 수십발씩 쏴대는 총성을 듣고 피범적인 된 김재규를 태우고 육본을 간 사실은 육본내에도 이미 육사 청죽회 회원들이 상당수 포진을 하고 있었다는 이야기되는 것입니다. 그 당시는 지금처럼 간첩들이 머리를 쳐들고 당당하게 활동을 못하던 시절이고 전두환이 청죽회 비밀조직에 대하여서는 하나도 모르고 있던 시절이라 청죽회가 518때 김재규와 김대중을 감시하고 보호할 수가 있었던 것이었고, 광주에서 북한군이 11공수여단장을 체포해 포로로 잡았을 때 마침 그 시간이 문재심 북한군 상장이 영광에 상륙해 광주로 진입하는 시간이라 풀어주게 지시를 했었던 것입니다. 그리고, 수협빌딩 집단발포로 북한군 400여명이 몰살당하고 결국 24일 북한군 철수가 결정되면서 11여단과 교도대대 교전에 대한 결정이 내려지자 바로 그 시간에 김재규의 사형을 집행해 버렸던 것입니다. 만일에 이을설이 수협빌딩 집단발포로 북한군이 몰살당하지 않고 건재 했다면 대전까지 진군을 했을 것이고, 그렇게 되면 김일성이 전면 남침 공격을 하면서 미국과 북한이 협상을 하고 모든 정치범 석방을 조건으로 김대중과 김재규가 포옹을 하면서 교도소를 나섰을 것인데, 그런 장면대신 이을설의 작전 실패로 김재규를 바로 그 시간에 사형을 집행해 입을 막았던 것입니다.
0
0
1
KLO8240
백서스클랜
백서스클랜
2025년 2월 28일
In 클랜게시판
어느 시대를 막론하고 역사를 권력자들에게 유리하게 기록하는 것은 인지상정으로 여기고 있지마는, 완전 진실의 핵심을 통째로 속여서 기록하는 경우는 없습니다. 여기 역사의 진실을 통째로 속이고, 그것을 기록화 하여 아이들을 가르치고 국민들을 속이는 현장의 사진 한 장을 볼 수가 있습니다. 단순하게 역사를 왜곡한 것이 문제가 아니라 지속적으로 역사를 왜곡하기 위해 밑거름이 되는 것이 더 큰 문제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0
0
3
KLO8240
백서스클랜
백서스클랜
2025년 2월 24일
In 클랜게시판
육사 청죽회의 끝은 어디까지인가 서버까의 노상원 만남도 공작.mp4 서버까 조직의 실체 ....
육사 청죽회의 끝은 어디까지인가? 서버까의 노상원 만남도 공작?  content media
0
0
9

KLO8240

운영자

한국 국가 기밀의 진실

백서스클랜
+4
더보기
  • 클랜단톡방
  • 엑스
  • Instagram
  • Facebook

상호 : 백서스정책연구소

​사업자등록번호 : 220-09-31546

사업장 소재지 : 경기도 파주시 청석로 272, 동패동 10층

대표자 : 김정현

연락처 : 010 3185 0445

제휴문의 : ceo@bexus.info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