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 전에 블로그에 제가 직접 촬영한, 풍경이 담긴 사진들을 음악과 함께 편집한 영상입니다. 썸네일처럼 담을 수가 없어서 링크로만 올려 드려 봅니다.
👇🏻👇🏻👇🏻👇🏻👇🏻👇🏻👇🏻👇🏻👇🏻타고오삼
http://blog.naver.com/wlsgpzzang/221596840130
우리의 연대는 소중합니다. 한 사람 한 사람 개개인에게 공들이시는 백서스님의 인성과 비전, 통찰력 그리고 전체를 아우르는 통솔력까지 젊은 세대에 참 대단한 인물이 나셨단 생각이 듭니다. 우리들의 공간을 마련해 주시고 서로 돈독하게 협력 할 수 있는 시간들로 채워 주셔서 늘 감사드립니다.
HBD~🎁🙆🏻♀️🥳🤩😍💖💃🏻🕺🏻💃🏻🕺🏻💃🏻🕺🏻💃🏻
모두의 말에 저또한 공감합니다^^ 대표님의 총명한 지혜로 일반 한사람 한사람을 모아 지금의 여러분들처럼 모두가 공감하는 즉 모두가 공명하는 뛰어난 조직을 탄생시킨거겠죠. 대표님과 우리 클랜 가족들 모두 훌륭하십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데이 ❤ 오늘은 대표님의 날 추카 추카 마이 마이 추카~~~🎉
유레카님, 감사합니다 💚 노래가 참 좋아요. 가사도 곡도 사진도..💜 그리고 유레카님의 일기와 말씀에도 깊이 공감합니다.
노래를 들으면서 생각했어요. 각자의 고유한 색깔은 고유한 파장이고, 그 파장과 같은 파장끼리는 서로 공명한다고요. 저는 백서스 클랜의 모든 분들이 각자의 색깔은 조금씩 다르지만 서로 어우러져 공명하는 사람들이기 때문에 이렇게 모여 있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물론 그 중심에 대장님이 계시지요. 지휘자처럼 단원들을 잘 조율하고 이끌고 계시지요. 저도 어떻게 저리도 젊으신 분이 저러한 생각와 삶을 가지실 수 있을까 깜짝 깜짝 놀랄 때가 많습니다. 그리고 저도 훌륭한 단원이 되고 싶어 지지요. 정말 우리 모두는 복받은 사람들인 것 같아요. 하나님께서 저희 모두와 동행하여 주셔서 저희를 통해 하나님의 뜻을 이루시고, 그 과정에서 저희들 한 사람 한 사람의 색깔도 모두 발휘되어 조화를 이룰 수 있기를 기도 드립니다.
제가 하고 싶은 말을 대신 해주셨네요. 모든 걸 골고루 다 갖춘 이 시대 진정한 리더라 생각하며 기쁨으로 따릅니다. 하나님의 대사, 대장님 화이팅!👍